반려동물을 위한 쿠션입니다. 쿠션 커버는 발수원단으로 제작 되어 오염에 강하며 내부 솜은 마이크로화이버 솜으로 복원력이 일반 솜에 비해 뛰어납니다. 'Share House' 내부 사이즈에 맞게 제작되어 'Share House'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Color
Ivory
Materials
Aqua Fabric , Microfiber
Size
530mm (W) x 330mm (D) x 80mm (H)
- 세탁 시 세탁망 안에 넣어 30도 이하 울코스로 세탁해주시길 바랍니다.
- 건조기 사용보다는 자연건조로 관리 부탁드립니다. 패브릭 특성상, 건조기 사용 시 수명이 짧아질 수 있습니다.
배송 정보
-택배 배송 (전국)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비용 : 3000원 (10만 원 이상 무료배송) / 제주(섬), 산간지역은 지역에 따라 운송료가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 기간 : 대부분의 주문은 영업일 3일 이내에 출고됩니다.
제작 기간이 별도로 소요되는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에는 상품설명에 있는 제작 기간과 배송 시기를 숙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대부분의 상품은 타 상품과 묶음배송 시 파손의 위험성이 높아 안전하게 상품을 배송하기 위해 개별 배송됩니다.
-직배송
택배 발송이 어려운 부피가 큰 가구가 직배송으로 진행되는 건의 경우 발송 전 배송일자를 안내드립니다.
당일 연결 불가하거나 고객님의 사정으로 배송이 진행되지 못한 경우, 추후 배송 시에는 고객님께 비용이 부담되거나,
혹은 고객 부담의 착불로 화물 배송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불가피한 사정으로 배송일자가 변경되어야 할 경우 영업일 기준 2일 전까지
게시판이나 Q&A 게시판 혹은 메일(positiv.kr@gmail.com)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정보
Positiv의 모든 제품은 수공예 장인과 전문 제조업체가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 및 생산하기 때문에 마감에 작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세한 스크래치와 홈 등 고르지 못한 마감은 핸드메이드 제작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현상으로 제품 불량이 아니며,
이러한 사유로 교환 반품이 되지 않으니 구매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 Q&A 게시판을 이용하시어 상담 후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 하자의 경우 개봉 당시 사진이 반드시 있어야 교환 / 반품 상담 진행이 가능합니다.
모니터 설정 및 광원에 따라 색감은 다를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교환, 반품 시에는 고객님 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교환, 반품 배송비 안내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건에 대한 배송비(일반 택배, 화물 택배 등 모두 포함)는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교환이나 반품하실 상품과 함께 해당 상품의 왕복 배송료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교환, 반품 불가한 경우
1. 주문 제작 제품은 제품 특성상 개봉 후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 환불 불가
2. 포장 개봉 후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판매 가치를 상실한 경우
3. 상품에 사용감이 있거나 인위적인 훼손의 흔적이 있을 경우
4. 오배송 및 불량에 의한 교환 및 반품 요청의 경우 수령 당일 연락 부탁드리며, 구성품 누락(패키지 등) 및 훼손의 경우 오배송 / 불량의 경우에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
- 세탁 시 세탁망 안에 넣어 30도 이하 울코스로 세탁해주시길 바랍니다.
- 건조기 사용보다는 자연건조로 관리 부탁드립니다. 패브릭 특성상, 건조기 사용 시 수명이 짧아질 수 있습니다.
배송 정보
-택배 배송 (전국)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비용 : 3000원 (10만 원 이상 무료배송) / 제주(섬), 산간지역은 지역에 따라 운송료가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 기간 : 대부분의 주문은 영업일 3일 이내에 출고됩니다.
제작 기간이 별도로 소요되는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에는 상품설명에 있는 제작 기간과 배송 시기를 숙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대부분의 상품은 타 상품과 묶음배송 시 파손의 위험성이 높아 안전하게 상품을 배송하기 위해 개별 배송됩니다.
-직배송
택배 발송이 어려운 부피가 큰 가구가 직배송으로 진행되는 건의 경우 발송 전 배송일자를 안내드립니다.
당일 연결 불가하거나 고객님의 사정으로 배송이 진행되지 못한 경우, 추후 배송 시에는 고객님께 비용이 부담되거나, 혹은 고객 부담의 착불로 화물 배송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불가피한 사정으로 배송일자가 변경되어야 할 경우 영업일 기준 2일 전까지 게시판이나 Q&A 게시판 혹은 메일(positiv.kr@gmail.com)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정보
Positiv의 모든 제품은 수공예 장인과 전문 제조업체가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 및 생산하기 때문에 마감에 작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세한 스크래치와 홈 등 고르지 못한 마감은 핸드메이드 제작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현상으로 제품 불량이 아니며, 이러한 사유로 교환 반품이 되지 않으니 구매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 Q&A 게시판을 이용하시어 상담 후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 하자의 경우 개봉 당시 사진이 반드시 있어야 교환 / 반품 상담 진행이 가능합니다.
모니터 설정 및 광원에 따라 색감은 다를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교환, 반품 시에는 고객님 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교환, 반품 배송비 안내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건에 대한 배송비(일반 택배, 화물 택배 등 모두 포함)는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교환이나 반품하실 상품과 함께 해당 상품의 왕복 배송료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교환, 반품 불가한 경우
1. 주문 제작 제품은 제품 특성상 개봉 후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 환불 불가
2. 포장 개봉 후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판매 가치를 상실한 경우
3. 상품에 사용감이 있거나 인위적인 훼손의 흔적이 있을 경우
4. 오배송 및 불량에 의한 교환 및 반품 요청의 경우 수령 당일 연락 부탁드리며, 구성품 누락(패키지 등) 및 훼손의 경우 오배송 / 불량의 경우에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